|
|
최근본상품이 |
총 12개(현재 1/총 1페이지) |
번호 | 제목 |
---|---|
12 |
[회원정보 문의] 퍼스트몰 디자인샵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퍼스트몰 디자인샵은 퍼스트몰 이용 고객님을 대상으로 쇼핑몰 디자인 업무를 지원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퍼스트몰 사이트 가입고객이시라면 퍼스트몰 디자인샵은 따로 회원가입 없이 퍼스트몰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퍼스트몰 디자인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1 |
[상품 문의] 맞춤디자인이란?
맞춤디자인이란 퍼스트몰 디자인샵 상품 이외에 고객님께서 디자인업체를 지정하여 커스터마이징을 원하시는 고객님에 한해 제공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가격은 디자인업체에 따라 상이하며 진행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0 |
[상품 문의] 부분디자인이란?
부분디자인은 화면 전체 디자인 상품이 아닌 고객님이 원하시는 팝업, 로고, 메인화면, 상세 화면 등 부분적인 영역만 디자인 콘텐츠를 구매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
9 |
[작업 문의]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원본(PSD)제공 상품 구매 시 다운로드는 결제가 확인되는 대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 확인 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연락처와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다운로드 기간 제한은 구매 후 14일까지 이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자인수정 상품 구매 시 작업기간은 판매자가 안내드린 작업일이 소요되며 업체 상황에 따라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
8 |
[상품 문의] 디자인 수정 상품 구매 시
디자인 상품 구매 시 해당 상품의 디자인업체에서 고객님께 유선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려 앞으로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
7 |
[작업 문의] 원본 제공 상품 구매 시
원본 제공 상품 구매 시 PSD 다운로드 방법은 마이디자인샵>상품주문내역 에 들어가셔서 해당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 구매후 14일 이내에 다운로드를 완료하셔야 하며 유효기간 이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6 |
[상품 문의] 퍼스트몰 과 퍼스트몰 디자인샵은 다른건가요?
퍼스트몰과 퍼스트몰 디자인샵 모두 가비아씨앤에스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퍼스트몰 디자인샵은 퍼스트몰 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서 회원정보를 공유하며 쇼핑몰 디자인 및 쇼핑몰 구축을 지원합니다. 또한 퍼스트몰 디자인샵은 디자인 콘텐츠를 사고 파는 곳으로써, 디자인 상품 구매와 관련된 상품주문/결제확인/작업여부/주문완료 업무만 이루어지며 그 외 퍼스트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는 퍼스트몰(firstmall.kr)과 퍼스트몰 MY퍼스트몰(firstmall.kr/myshop)에서 제공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5 |
[주문 문의] 주문 취소하고 싶습니다.
아직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 혹은 결제를 하였으나 승인이 나기 전이라면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환불절차에 따라 환불진행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관련 안내는 환불신청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
4 |
[결제 문의]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상품 주문/결제 시 발행안함,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3개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발행 안함으로 주문/결제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MY디자인샵>상세주문내역 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3 |
[상품 문의] 디자인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은 쇼핑몰, 모바일, 홈페이지, 부분디자인, 웹디자인소스 총 5가지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상품별 제공방식(상품옵션)을 살펴보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제공방식(상품옵션)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 원본(PSD)제공 - 쇼핑몰, 모바일, 홈페이지, 부분디자인, 웹디자인소스 상품 구매 후 바로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구매 후 14일까지 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원본(PSD)제공 + 디자인수정 - 쇼핑몰, 모바일, 홈페이지 상품 구매 후 원본(PSD)제공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간 수정사항에 대한 조율 후 디자인 수정이 이루어집니다. 수정완료된 작업에 대해 구매자와 판매자간 확인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작업이 완료됩니다. ※ 수정본(PSD) 수급은 구매자와 판매자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3. 디자인수정 - 쇼핑몰, 모바일, 홈페이지 상품 구매 후 구매자와 판매자간 수정사항에 대한 조율 후 디자인 수정이 이루어집니다. 구매자는 원하시는 상품의 제공방식(상품옵션)을 선택하시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 판매자는 구매자가 주문결제한 상품의 제공방식(상품옵션)을 살펴본 후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2 |
[입점 문의]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정산은 최초 계약한 수수료(%)를 따르며 매월 1회 담당자 간 확인절차를 거친 후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에 대해 후불정산 합니다. 정산내역은 관리자 화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1 | [회원정보 문의] 회원정보 수정 하고 싶어요. |